
DT15에는 이중 바스켓 부착 장치가 있어 바스켓을 독립적으로 올리거나 내릴 수 있어 사용자의 특정 요구에 손쉽게 맞출 수 있습니다. 하지만 이것이 이 DT15의 전부는 아닙니다. DT15를 진정으로 차별화하는 것은 바로 이중 텔레스코픽 붐 기술입니다. 메인 붐과 지브 모두에 이중 텔레스코픽 붐이 장착되어 거의 완벽한 원형 작업 영역을 만들어 장애물을 손쉽게 탐색하고 어떤 지점이든 탁월한 정밀도로 도달할 수 있습니다.
| 제원 | 치수 (LxWxH) | 4020 x 1740 x 2495mm |
| 차체 무게 | 1550kg | |
| 건조 무게 (드라이 웨이트) | - | |
| 카운터 웨이트 | - | |
| 최대 안전하중 | 200kg | |
| 작업 제원 | 최대 인양높이 | 15m |
| 최대 인양길이 | 7.5m | |
| 최대 높이 끝단 하중 (윈치) | - | |
| 최대 길이 끝단 하중 (윈치) | - | |
| 최대 높이 끝단 하중 (후크)(집게)(패드) | 200kg | |
| 최대 길이 끝단 하중 (후크)(집게)(패드) | 200kg | |
| 작업 각도 | - | |
| 권상 속도 | - | |
| 선회 | 선회 각도 | 720° |
| 선회 속도 | - | |
| 와이어 | 윈치 길이 | - |
| 윈치 두께 (⌀ = 직경) | - | |
| 아웃트리거 | 아웃트리거 확장 치수 | 4100 x 3400mm |
| 최대아웃트리거하중 | - | |
| 트랙 | 트랙 치수(확장) | 800mm |
| 속력 1단, (2단) | 1.5km/h | |
| 등판 능력 | - | |
| 접지압 | - | |
| 엔진 | 작동방식 | - |
| 엔진/배터리 (HP : 마력) | - | |
| 파워팩 | - | |
| 사용 전원 | - | |
| 추가 옵션 | 추가 옵션 | - |